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webzine

webzine

웹진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새봄맞이 블라인드 청소! 이렇게 해보세요~
작성자 리네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8 11:5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4

안에는 눈에 보이지 않거나 혹은 닦아내기 어려워서 방치되는 먼지들이 정말 많습니다. 장식장 위나 침대 밑, 소파 밑, 냉장고 뒤, 창문 틀, 블라인드 등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봄을 맞이하여 청소하기 까다로워 차마 건드리지 못했던 블라인드 먼지 쉽게 청소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라인드 다들 많이들 사용하시죠?! 햇빛 차단용으로 많이 쓰시고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들 활용하시는데요, 커튼과는 달리 세척이 너무 어렵잖아요~ 그렇다면 블라인드의 묵은 먼지나 오염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을까요??






비형 블라인드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콤비형은 먼저 먼지떨이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먼지를 털어낸 다음 마른 걸레에 중성세제를 묻혀서 한 번 더 닦아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창문을 열어서 건조해 주시면 다시 깨끗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 블라인드

나무로 만들어진 우드 블라인드 청소 방법은 의외로 굉장히 간단합니다. 표면에 쌓인 오염 물질들을 쓸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 습기만 조심하면 되기 때문에 물이 묻지 않은 섬유라면 무엇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스크린 블라인드

롤스크린은 보통 상하 롤형으로 움직이는 방식으로 조작 방식도 간단하고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춰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롤스크린 블라인드 청소 방법은 살짝 적신 걸레에 중성세제를 묻혀서 얼룩을 지워주시면 되고, 대부분은 깔끔한 단색으로 되어있어 오점 하나만 생겨도 유독 크게 보이는 만큼 깔끔하게 지워주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루미늄 블라인드

관리가 쉬워 사무실이나 각종 상가에서 햇빛가리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알루미늄 블라인드는 청소 방법은 가장 쉬워요~

쭉 펼쳐서 물걸레로 앞뒤를 쓱쓱 닦아주시기만 하면 새것처럼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블라인드 날이 휘어질 수 있으니 너무 강하게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봄을 맞이하여 블라인드 청소 방법을 종류별로 알아봤는데요, 몰랐을 때는 힘들고 복잡할 것 같았는데 막상 설명을 들어보니 굉장히 간단하죠?! 그만큼 블라인드는 겉으로 봤을 때는 구조적 특성 때문에 관리가 어려워 보이지만 막상 시작하면 굉장히 쉬우니 틈틈이 닦아주셔서 깨끗하게 사용하세요~


첨부파일 blinds-5928691_192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